:+:+: 사랑愛 - Ever after :+:+:

밋첼™'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지난 글에서 올렸던 모스크바의 벼룩시장 이즈마엘 롭스키(이즈마엘 로프스크) 에 다녀왔을때, 그곳을 나와 붉은광장에 들렸었습니다.

그곳에서는 사진을 몇장 찍지 못한데다, 거의 다른 분들의 사진을 담았기에, 배경만인 사진이 몇장 없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눈밭에 노출 오버 등으로 사진들이 OTL 입니다.

일단.. 그건 다음 얘기에 다시 다루거나, 차후에 다시 방문하여 하나하나 찍기로 하고~

오늘은 마트로시카(Матрёшка - 마뜨료쉬까) 사진을 몇 장 올리겠습니다.

이즈마엘 롭스키에서 1300 루블 짜리를 흥정을 하고 하고... 딸까지 얘기하며 깎은게 300루블 이었습니다.

결국 1000루블에 구매했으니... 한화로는 52000원 정도를 깎아서 4만원 정도에 산 셈이네요.


좀 저렴한 녀석을 구입한다면 300 루블 짜리도 많으니 12000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하고~

300루블 짜리도 한국에서 사는 것 보단 질이 훨씬 좋습니다.


숙소에 돌아와서 화벨을 맞춘다고 맞춘 후 담아봤는데....................

원래 숙소 불빛이 백열등 색.. 그 중에서도 노란 빛이라... 처음 두장만 커스텀 화벨로 담았다가,

아예 그냥 색온도를 2900K 에 맞추고 담았습니다.




맨 왼쪽에 보이는 큰 인형부터 차례대로 들어있는 것입니다.

하나씩 꺼내어 진열해 봤네요. 총 5개 짜리이며 각각의 그림(무늬)를 다르게 칠해놓은 것입니다.




옆에서 보면 이렇습니다. 월말에 독일로 넘어가고.. 다시 러시아로 와야하기에..

많이 사봐야 짐만 될거 같아 하나만 산건데, 다음에도 예쁜 녀석들을 사야지~ 라고 생각중입니다.

아래부터는 화벨을 색온도에 맞추고 담았습니다.

실제로 숙소의 조명이 이런 색인지라, 보이는 그대로의 모습이네요.




줄줄이 사탕....... 이랄까요? ㅋ




가까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색도 깔끔하게 칠해졌고,

소위 말하는 니스? 락카? 칠도 잘 되어 있어, 물에도 강하며 긁어도 괜찮다고.. 판매하던 작가가 강조했었습니다.




옹기종기 모아봤습니다. 각각의 다른 모습들인데 잘 보이진 않는군요




그래서 앞에서 다시 살짝 담아봤습니다. 그림에 보이는 악기가 러시아 전통악기라고 합니다.

전통제품을 찾는 것이니 전통악기가 좋지 않겠냐고... 작가가 물어봤었습니다.

물론.. 저 말은 러시아어로 했었고, 통역은 숙소 사장님의 초등학생 아들인 재우가 해준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몽땅 큰 인형에 넣은 후 뒷모습을 담은 사진입니다.

저렴한 녀석도 이렇게 칠이 잘 된 것들이 있었으나, 몇 번 열고 닫다 보면 차이가 느껴질거다.. 라는 얘길 했었네요

싼건 나무의 질감이 떨어져서 깨지는 것과 채색이 벗겨지는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보너스 샷입니다. 마트로시카는 아니고.... 현지 마트에서 산 헤어스타일링 젤 입니다.

이게 젤이 맞을까 아닐까를 두고 5분 가까이를 고민하다 산 녀석인데...

다행히 젤이 맞았기에, 필요시 요긴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당장 오늘 점심 무렵... 함께 계시던 한국 분들께서 모두 독일로 나가셨기에,

홀로 남아 왕따 아닌 왕따가 되어버렸습니다.

주위엔 온통 러시아인들 뿐이고, 한국어는 이렇게 글을 올릴때나 메신져를 쓸 때가 아니면 쓸 일이 전혀 없군요.

지금은 러시아 시간으로 오후 3시. 낮 최고 기온이다보니 영하 21도 입니다.


아침 출근길엔 코로 숨을 들이쉬면 콧속이 얼어버리던데... 오늘 밤엔 어떨까.. 싶네요.

한국도 영하 10도까지 떨어진다고 들었는데~ 모두 모두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 추억★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확실히 첫번째 화밸보단 아래꺼가 따듯해 보이고 좋아보여요
    근데 마트로시카? 라고 부르는군요~ 저희 처가댁에도 거의 비슷한거 있는데
    명칭을 이제 알고 가네요

    2010.04.02 14:42 신고
BLOG main image
:+:+: 사랑愛 - Ever after :+:+:
제 사진은 예술이 아닌 추억의 부분입니다. 방법도 이론도 없으며, 즐겁게 담고 기록으로 남길뿐입니다 <Facebook> Mitchell Jung
by 밋첼™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42)
사랑愛 (177)
사진愛_Photo (99)
가족愛 (0)
개발자愛 (64)
음악愛 (15)
그외愛 (179)
리뷰愛 (8)

달력

«   2018/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extcubeDesignMyselfget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