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愛 - Ever after :+:+:

밋첼™'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플레어'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1.04.18 칵테일쇼 - 플레어(Flair) (41)

바쁘다고 정신이 없다는 핑계로 역시나 블로그를 관리 못하고 있습니다.

선택의 기로에 서서 다른 것 까지 준비하려니 더더욱 그렇네요~

날씨가 화창하고 기분 좋은 봄이다가,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고 합니다~ 건강한 한 주의 시작 되세요^^


과거, 대학시절... 학비도 벌고 생활비도 벌고.. 하는 생각에 밤마다 일을 했던 것이 바텐더(Bartender) 였습니다.

이 일 저 일 많이 했었지만, 제법 오래 했던 일이군요~ 실력은 초보자이니 그냥 웃으며 봐주시기 바랍니다ㅎㅎ






흔히들 불쑈~ 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입안에는 바카르디151 이라는 75.5도의 술을 머금고 뿜는답니다

쑈를 하며 만들던 칵테일은... 뿅가리 라고 하는 이름의 녀석이었습니다~




일하던 중 하루의 플레어 영상이군요. 

제 경우는 잘 하지도 못하는데... 떨어뜨리고 실수도 하고~ 역시나 초보입니다^^;;;




불이 붙은 병을 빙글빙글 돌리는 연습입니다. 잘하고 싶은 마음에 연습만 열심히 하던 때 였습니다.

연습때도 못하지만~ 정작 Flair 시간에도 잘 못했었네요^^;;;



시간이 벌써 4월 하고도 18일 입니다.

벚꽃은 활짝 피어 눈처럼 쏟아지고~ 날씨는 화창한 봄날씨가 계속 되다.. 오늘 하루 심술을 부리는 군요^^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하는데, 개인적인 일들만 핑계삼고 있습니다....ㅠㅠ 한분 한분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날씨는 흐리고 바람이 불지만~  행복 가득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기만해도 신이나지만 75도라니 전 마시면 즉사할 것 같아요

    2011.04.18 12:13 신고
  2. Favicon of http://pokerface7.tistory.com BlogIcon KE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세 영상 다 밋첼님이죠?
    근데, 실수하는 장면은 안 나오는데요? ㅎㅎㅎ
    잘하기만 하십니다. ㅋㅋㅋ

    2011.04.18 14:03 신고
  3. Favicon of http://iconiron.tistory.com BlogIcon 레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75 라늬 ...냄새만 맡아도 어지러울듯 합니다

    2011.04.18 14:40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한잔 정도는 먹을만 한데, 넘기고 나면 칼칼한 느낌에 목이 막힌답니다ㅎㅎ
      불쑈를 여러번 하면 입속이 다 헐어버리기도 하구요^^;;

      2011.04.18 15:15 신고
  4. Favicon of http://whiteink.kr BlogIcon 하얀잉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후 밋첼 님 바텐더이셨다니 새로운 이력인데요. 멋져요 ^^

    2011.04.18 19:56 신고
  5. Favicon of http://hisastro.com BlogIcon 그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저 모습이 밋첼님이란 말인가요? 우~와 멋집니다.
    예전에 술 많이 마시고 하던 때는 종종 바를 찾곤 했었는데... 옛날 기억도 스물스물 떠오릅니다. ^^
    와~ 암튼 밋첼님의 새로운 면모를 보고 감탄에 감탄을 하고 갑니다.
    언젠가 직접 보여주실 날이 있겠죠? ^^ 진중하니 기둘리고 있겠습니다. ^^

    2011.04.18 21:53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전혀 감탄하실 일은 아닙니다;;; 낮엔 학교에서 졸고, 밤엔 일을 했다죠.
      덕분에.. 학점도 그닥! 입니다ㅎㅎㅎ
      즐기며 일을 했다는 과거에 지금은 그저 웃을 뿐이랍니다^^;;;

      2011.04.18 22:26 신고
  6. Favicon of http://dragonphoto.tistory.com BlogIcon 드래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무튼 대단한 일을 하셨습니다.
    즐거운 추억이 되겠습니다. ^^

    2011.04.19 08:08 신고
  7. Favicon of http://plusblog.tistory.com BlogIcon 꼬마낙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입에 머금기만 해도 취할것 같은데요? ㅎ
    75도 정도면 그냥 알콜아닌가요? +_+

    2011.04.19 11:23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도수가 워낙 높다보니.. 마시면 그나마 나은데... 불쑈를 여러번 하게 되면 입안이 헐어버린답니다^^;;
      저걸 폼 잡느라 마시는 분들이 있긴 했었네요ㅎㅎㅎ

      2011.04.19 12:28 신고
  8. Favicon of http://shipbest.tistory.com BlogIcon 파란연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대단하신데요...? 불쇼까지.... ^^
    밋첼님께서 바텐더 경력이 있으신건 처음 알았네요. ^^

    2011.04.19 12:38 신고
  9. Favicon of http://vdenber.tistory.com BlogIcon 보라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난 일을 하셨네요! 선택의 기로라!! ㅠㅠ
    저도 같은 상황이랍니다. 매우매우 고민이 되요! 10년을 결정짓는 선택이라 더 한 듯 합니다.
    좋은 선택하시고 후회없으시길 빌께요~~

    2011.04.19 14:01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렇죠~ 저 역시 앞으로의 삶을 오래오래 좌우할 일이기에 더더욱 진지해져있습니다.
      보라곰님께서도 현명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2011.04.19 17:16 신고
  10. Favicon of http://vibary.tistory.com/ BlogIcon 비바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머나;.정말이세요?
    티비에서만 봤던 멋진 칵테일쇼..
    요즘은 인기종으로 알고 있어요..
    신기하네요.

    2011.04.19 15:35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플레이 해보시면 별 것 아닌 내용이랍니다;;;;
      멋지게 잘 하는 분들이 많은데, 제 경우는 완전 초보인걸요^^;;;;
      날씨가 다시금 화창해졌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하루 지났지만.. 다시금 생신 축하드립니다^^

      2011.04.19 17:17 신고
  11. Favicon of http://www.nae0a.com BlogIcon 내영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저런거 딱한번 직접 본적있어요! 그땐 모든 바텐더분들이 다하시는줄 알았는데, 모든 바텐더가 다하는게 아니라고
    저런거 하려면 많이 배워야 한다고 그러던데 ㅋ 대단...우와~

    2011.04.19 17:35 신고
  12. Favicon of http://kingo.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칵테일쇼 본 지가 20년도 더 된 것 같군요.
    20대초반에는 칵테일도 많이 마시러 다녔는데 말이죠. ^^

    2011.04.21 11:53 신고
  13. Favicon of http://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추억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카디가 뿅가리가 아니라 밋첼님 영상보고 뿅갈뻔 했슴돠 ㅎㅎㅎ
    이런 면모를 가지고 계셨다니.. 역시 사람은 과거를 까면(?) 새로운 면을 알 수 있는거 같아요 ^^;
    한꺼번에 너무 많은 제 글을 읽어주시니 아주 감개무량합니다 ㅠㅠ
    편안한 밤 되시구요~ 갑자기 이 야밤에 바카디 한잔 하고프네요 ^^

    2011.04.22 01:35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자주 들려야 하루하루 글을 읽는데... 일과 개인적인 사정 핑계로 매일 매일 블로그에 오지 않다보니... 읽는게 늦었습니다~
      죄송할 따름이네요~

      그래도.. 글 하나하나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답니다^^
      댓글이 없다고 안일는게 아니니~ 미워하진 마세요..ㅎㅎㅎ

      2011.04.22 11:36 신고
    • Favicon of http://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추억  댓글주소  수정/삭제

      어이쿠~ 잊지않고 찾아와 주시는것만으로도 고마운데
      미워하다뇨 ㅎㅎㅎ

      2011.04.22 12:30 신고
  14. Favicon of http://crazyforu.tistory.com BlogIcon CrazyForYo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밋첼님 오랜만에 방문해주셨었네요~ㅠㅠㅎㅎ 요즘은 자꾸 블로그/SNS/노동 등 이거저거 제대로 하는 것은 하나도 없이 바쁘기만 한 것 같습니다...ㅎㅎ 암튼 잊지 않고 블로그 방문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당~ㅎㅎ 근데...저거 정말 멋있는데요???ㅋㅋㅋㅋ

    2011.04.24 02:31 신고
  15. Favicon of http://driving2europe.tistory.com BlogIcon 패딩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핸드폰도 없던시절이라 이렇게 동영상을 남기기도 어려웠을 텐데요..
    귀한 동영상을 보고 갑니다.
    평생간직할 소중한 기념물 이시겠네요..

    2011.04.24 23:48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당시 가게 사장님의 카메라에 동영상 녹화기능이 있었던게.. 이런 영상을 남겨둘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네요^^
      저도 보면서 저런때가 있었지~ 하고 웃곤 한답니다..ㅎㅎ

      2011.05.06 11:23 신고
  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11.04.27 23:25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일교차 큰데.. 감기는 안걸리셨나요? ^^
      개인 사정과 일 핑계로 여전히 블로그에 신경을 못쓰고 있습니다~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또 찾아뵙겠습니다^^

      2011.05.06 11:24 신고
  17. BlogIcon m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밋첼님이 남겨주신 댓글을 오늘사 발견했습니다. 회신이 본의 아니게 늦었네요. 5월 한달 멋지게 지내세요. ^0^

    2011.05.02 16:32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글에 대한 의무적인 답글은 안주셔도 괜찮습니다^^
      블로그 이웃이라는 편안한 마음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 핑계로 또 다시 바쁜척을 하느라 찾아뵙지 못하고 있는데~ 곧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2011.05.06 11:25 신고
  18. Favicon of http://www.markjuhn.com BlogIcon m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런데 미첼님에 저런 칵테일 쇼를 하실 줄 안다는 말씀인가요? 불붙인 병을 앞뒤로 돌리다 다치면 어떡하려구요... 재미있게 동영상 잘 봤습니다. :)

    2011.05.09 11:45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위의 동영상이... 과거의 제 모습들이랍니다^^;;;
      지금은 하라고 한다면.. 많이 떨어뜨리고 저때만큼은 못하겠지요..ㅎㅎ

      2011.05.09 12:20 신고
  19. Favicon of http://bloping.tistory.com BlogIcon 새라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한테는 그저 멋있고 신기하기만 합니다..
    막 저도 하고 싶어 진다는..휙~~휙~~ 하다가 아뜨... ㅎㅎ

    2011.05.17 16:17 신고
  20. Favicon of http://garamdong.tistory.com/ BlogIcon 안단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몸치라 연필도 제대로 못 돌리는 저에게는 달인의 경지+_+
    겸손하게 말씀하셨지만, 역시 굉장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이런저런 경험을 많이 쌓아야 겠다는 생각이 새삼 드네요!

    2011.06.22 08:40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런 것 들은 그냥 그냥 그런 일들 이에요^^
      사실.. 요즘 블로그는 전혀 신경을 못쓰고 있는데(지금 회사를 그만두기로 하고..7월 부터 이직을 하기로 했답니다)
      방문하고 글 남겨주신걸 기가막힌 타이밍에 보게 되었네요^^;;

      빗방울이 하나둘 떨어지는데,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2011.06.22 14:34 신고
1 
BLOG main image
:+:+: 사랑愛 - Ever after :+:+:
제 사진은 예술이 아닌 추억의 부분입니다. 방법도 이론도 없으며, 즐겁게 담고 기록으로 남길뿐입니다 <Facebook> Mitchell Jung
by 밋첼™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42)
사랑愛 (177)
사진愛_Photo (99)
가족愛 (0)
개발자愛 (64)
음악愛 (15)
그외愛 (179)
리뷰愛 (8)

달력

«   2018/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extcubeDesignMyselfget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