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愛 - Ever after :+:+:

밋첼™'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먼저 말씀드릴 사항으로 이 사진은 2011년의 것으로 현재 변화가 있을 수 있으며, 현재와 가격의 차이 또한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시는 오래된 DSLR을 사용하였으며 사진에 대한 내공도 없고(물론 지금도 없지만), 


사진들 모두 JPEG 파일로 찍었던 것이라 보정도 거의 불가합니다.


때문에~~~~!!!! 사진이 왜 이따위야? 생각 마시고~~ 그냥 그러려니~~ 하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2011년 Pacific Deluxe 와 2012년 두번째 여행을 따로 나눠서 포스팅 할 계획입니다.




2011년 7월 현재의 직장으로 이직을 하였고, 그 전달인 2011년 6월... 마지막 연차를 사용하여 2박 3일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제주 신라호텔 이었으며, 온돌방을 예약하고 내려갔었는데, 룸 업그레이드로 퍼시픽 디럭스 룸을 사용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신라호텔 제주 (구관) 의 퍼시픽 디럭스(Pacific Deluxe) 룸에 대한 사진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다음 글에서 캠핑 및 다른 내역들에 대해 올려보겠습니다.


로비



로비에 도착해 체크인을 합니다. 여차저차... 이야기를 하다 룸을 업그레이드 하게 됩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음...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인사를 하고 키를 받습니다.


이 때엔 몰랐으나... Pacific Deluxe 의 2박 3일 가격은 270만원 이었습니다.


로비 옆의 카페


로비는 5층! 우리 가족이 머물 곳은 (구관) 379호.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야 합니다. 복도를 따라 들어가볼까요?



지금도 대여해주는 지는 모르겠으나,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대여해줬습니다.


Standard room 의 경우 실내 공간 부족으로 입구 앞에 세워놓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드디어 도착


379호! 5성급 호텔을 이용하며... 디럭스 룸을 써 볼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디럭스 룸, 그것도 퍼시픽 디럭스 입니다.




먼저 이 방의 구조를 살펴볼까요?



Pacific Deluxe 구조도



도면 출처는 신라호텔 제주 홈페이지 이며 (http://www.shilla.net/), 도멘에 간략히 글자만 추가하여 썼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정면으로 비니바가 있으며... 우측으로는 침실, 좌측으로는 욕조와 샤워룸, 화장실이 있습니다.


구조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구에서 미니바 까지 꽤 거리가 됩니다. 침실의 공간도 넉넉해서, 유모차를 안에 넣고도 공간이 남습니다



열악한 사진이지만...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ㅠ.ㅠ


미니바


미니바 - 구경은 무료!


다양한 용품 및 주류


온수 포트 및 차(茶) - 차는 무료~




침실


넉넉하다 못해 넘치는 공간



왼쪽으로는 테라스로 나가는 문 오른쪽으로는 침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푹신한 소파와 테이블~


퀸사이즈의 침대 두개가 붙어있습니다


퀸사이즈 두개의 침대가 붙어 있었으며 침실 하나만 해도 다른 Standard 룸 크기일 정도로 넓습니다.



이 방의 최고 장점중 하나는 퍼시픽 디럭스 룸 중에서도... 테라스가 밖의 잔디로 바로 이어져있다는 것입니다.


창을 열면 테라스로 의자와 탁자가 있으며 잔디를 통해 밖으로 걸어나갈 수 있고, 바다도 볼 수 있습니다.


밖으로 잔디가 보이시나요?



테라스



당시 갓 다섯살이던 하연이 입니다. 지금은 초등학교 2학년이 되는 9살 이군요.


She was just 5 years. But now? She is 9 years old. (2015)







욕실


불을 끄고 자연광으로 찰칵


월풀 욕조


월풀 욕조와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하연이가 바라보는 곳.. 오른쪽으로는 세면대와 어매니티 등이 있습니다



세면대



이곳이 하연이가 바라보고 있는 곳으로 샤워부스 앞입니다. 넉넉하게 준비된 수건들과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 입니다


그리고 어매니티.빗과 로션 고무줄.. 어지간한 건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TV


고개를 살짝 들어보면 TV가 보입니다. 월풀 욕조에서 TV 감상이 가능하죠~


오른쪽의 문을 열면? 미니바로 연결됩니다. (화벨도 엉망, 구도도 엉망...  사진이 엉망이군요 ㅠ.ㅠ)


샤워 부스



오! 영국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Molton Brown 제품의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월풀 좌측의 화장대


사실... 남자 입장에선 화장대나 거울이 이렇게 많을 필요가 있을 정도입니다 ( 체중계 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이곳에서 머리를 말리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왼쪽으로 뭔가가 보이시나요? 좌측의 옷장 입니다.


화장대 옆 옷장 - 안전 금고도 이곳에 있음


위로 두툼한 슬리퍼 2쌍이 준비되어 있으며, 캐리어는 이곳에 보관해도 됩니다.


물론 방에도 캐리어를 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화장실



비데가 장치된 변기


유럽과 러시아에서 많이 봤던 비데


비데가 달린 변기가 있음에도, 따로 비데가 있습니다. 취향에 맞춰 쓰도록 배려한 거라 생각해야겠죠?


사실.. 2007년 유럽 출장 중 저게 뭘까 한참을 궁금해 했었습니다. 세면대는 아니고.. 뭘까? 했었던 기억이 새삼나는군요.


사용도 전혀 해보지 않은 채... 귀국 후에야 저것이 비데라는 것을 알았었습니다;;






실내에서 담은 사진들이 더 많으나, 아이들의 사진이 대부분이다보니 소개할 사진들이 몇 장 되지 않습니다.


첫번째 소개글은 이정도 입니다. 아래로는 복도 측의 인테리어를 조금만 볼까요?




소개를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몇 년이 지난 이야기네요.


신라호텔 제주에 머무르는 동안 모닝뷔페는 정말~~ 만족했으며, 수영장에서 보낸 시간도 많습니다.


일년에 한 번은 가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2011년 2012년 두번 다녀오고, 2013년은 강원도 쪽으로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2014년엔 푸켓을 다녀왔네요^^;;; 


모닝뷔페, 수영장, 캠핑, 와이너리투어, 바닷가 등... 볼거리도 먹을거리도 많았는데...


혹, 도움이 될 정보가 있을 지 모르겠으나 기회가 닿는대로 조금씩 써보겠습니다 ( 자랑질 아닙니다 )




제주에 가시게 되면 렌트카를 이용하거나 네비게이션을 쓰시겠지만.. 참고로 지도도 올려볼까요?


[Daum 지도]


신라호텔은 제주 남쪽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협재해수욕장을 좋아하는데... 거리가 너무 멀군요.


2015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열 여덟번 째 날입니다. 돌아보면 시간은 너무도 빨리 흐르네요~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올해엔 계획한 것도 많고 이루고 싶은 것들도 많으며, 해보고 싶은 것들도 많습니다.


이 결심 그대로, 열정을 다해 한 해를 살았으면... 싶은데... 어느새 현실에 찌들어가지는 않을까 걱정입니다^^;;


반짝 추위가 왔는데, 내일 오후(18일 오후) 부터는 풀린다고 하네요.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으로 가득한 하루 하루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hisastro.com BlogIcon 그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임머신이 따로 없는 제주 신라호텔 이용기군요. ^^ 국내 정상 호텔답게 고급 스러움이 물씬 풍깁니다. ^^

    2015.01.18 23:34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타임머신.. 적절한 표현이십니다ㅠ.ㅠ
      진작에 글을 좀 올렸어야 하는데... 이제야 글을 올리고 있네요.
      일년에 한번은 좋은데가보자! 라고 생각하고 첫 도전이었는데 상당히 마음에 들었었답니다^^;;;
      그래서 다음해에도 한번 더 갔었네요.
      내공도 없고 부족한 사진이라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2015.01.19 08:04 신고
  2.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럭셔리한 신라호텔~~ㅋㅋ 가본지가 오래 되었네요~~ 즐거운 가족여행 멋진 추억 많이 많드셨겠어요

    2015.01.19 08:27 신고
  3. Favicon of http://boksuni.tistory.com BlogIcon 복돌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테라스가 밖으로 이어지는건 진정 맘에 드네요^^
    걍 고급진 모습이 마구 흘러요 ㅋㅋ
    오~~ 전 신라호텔 한번도 못가봤어요....ㅠㅠ 가보고 싶어지네요^^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5.01.19 10:34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다음해인 2012년에 역시 방문을 했었는데, 이 때엔 다른 방이었습니다.
      다른 글에서 소개를 한번 더 하려고 하는데, 밖으로 이어진 테라스!! 이건 정말 환상이었답니다.
      아이들은 수영복을 입은 채 잔디밭을 통해 수영장으로 달려 나갔고, 전 문단속을 한 채 나가야했었네요~^^;;

      2015.01.19 23:21 신고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 548 
BLOG main image
:+:+: 사랑愛 - Ever after :+:+:
제 사진은 예술이 아닌 추억의 부분입니다. 방법도 이론도 없으며, 즐겁게 담고 기록으로 남길뿐입니다 <Facebook> Mitchell Jung
by 밋첼™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48)
사랑愛 (177)
사진愛_Photo (99)
가족愛 (0)
개발자愛 (62)
음악愛 (15)
그외愛 (186)
리뷰愛 (8)

달력

«   2017/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extcubeDesignMyselfget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