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愛 - Ever after :+:+:

밋첼™'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일을 핑계로 블로그를 멀리한(?)지 몇년이 지난 듯 합니다


가끔씩 사진을 담지만, 기록으로 남겨야지~ 하면서도... 백업된 사진만 늘어날 뿐,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DSLR 스트랩! 카메라 스트랩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Black Rapid 의 RS-SPORT 체험기를 올려보고자 합니다.


평소에도 사진 실력은 꽝! 이지만.... 스트랩 리뷰를 올리려다보니, DSLR 로 담은 사진은 거의 없습니다.

(또한 포토샵의 색감 보정은 전!혀! 없습니다~~~~~ 글씨 삽입 및 잘라내기는 에디터 이용했습니다~~~~ )


폰카로 담았다는 것! 그러니 사진이 왜이래? 하는 말씀은 말아주세요~ ㅠ.ㅠ

(되려, 폰카가 훨~ 나은걸? DSLR 싸게 넘기세요~ 하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박스를 열어 스트랩을 꺼내 봅니다~ 단정하면서도 탄탄한 느낌! 그리고 절대 미끄러지지 않을 느낌이 듭니다.


그럼~ 이녀석 만의 장점을 알아볼까요??





일반적인 스트랩들과 달리 Black Rapid 의 RS-SPORT 는 카메라 바디의 넥스트랩 연결부위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모양만으로 어디에 연결해야할 지 감이 오시나요? ^^  연결고리(카라비너)로 연결되어 있어 장착/탈착이 용이합니다. 


덕분에~ 핸드스트랩이 있을 경우에도 핸드스트랩과 추가로 연결해야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삼각대 플레이트가 있다면? 역시 문제없이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바디의 아래에 있는 소켓에 연결하면 됩니다~. 동전? 필요 없습니다. 


삼각대 플레이트가 있다면? 역시 플레이트의 볼트에 쉽게 장착 가능합니다.


손으로 돌려도 단단하게 잠금이 되며, 카라비너를 돌려주시면 더더욱 쉽게 장착 됩니다.



잠깐 분리하고 싶을 땐? 카라비너의 잠금장치를 돌려서 푼 후 살짝~ 눌러서 분리하면 됩니다!


카라비너 부위가 열리는 것을 막기 위해 나사 처럼 비너의 아랫부분을 돌려서 잠금 수도 있습니다.


실수로 풀려서 소중한 바디가 떨어지거나 하는 위험부담?? 전혀 없습니다~~



자!!! 이 부분이 RS-SPORT 의 특장점 입니다!!!


두개의 잠금 클립과  연결고리(카라비너)!!! 응용에 따라 언제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한 스트랩입니다.


크로스로 메기에 어깨에 무리가 없고, 그러면서도 자연스러운 응용과 촬영! 


아~! 이건 꼭 사야해!!! 라는 지름신이 자연스레 옵니다!


아래쪽으로 체험 사진들을 보시면 음~ 이런 응용이? 꽤 괜찮겠는걸? 이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일반적인 가방끈 처럼 쉽게 늘리고 줄여서 길이를 맞출 수 있으며, 끈의 늘어짐을 잡아주기 위한 클립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작은 불편도 놓치지 않는 세심함!!! 역시 블랙래피드!!! 


바디가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다른 짐이 떨어진 적이 있었습니다. 진작 이녀석이 있었다면 그럴일은 없었겠죠.


세련된 디자인!체험판에만 있는 DEMO미끄러지지 않는 내부미끄러지지 않는 내부


각 사진을 클릭하시면 보다 큰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스트랩의 어깨부위가 넓기에 기존의 넥스트랩 종류보다 월등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무게감으로 인한 피로와 부담? 잠시 접어두셔도 좋습니다~


DEMO는 시판용이 아니라 체험판이기에 붙어 있는 것이니 "DEMO? 촌스러!! 이런 건 싫어!!!"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넥스트랩을 사용하지 않기에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장점입니다.


평소 바디를 넣기 위해 넥스트랩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스크래치가 날까 걱정도 되고, 넥스트랩을 말아서 넣기도 불편하죠.


Black Rapid 의 RS-SPORT 는 연결고리(카라비너)를 쉽게 풀 수 있고, 


스트랩만 따로 정리가 가능하기에 넥스랩과 달리, 바디만 걱정없이 가볍게 보관이 됩니다.


또한 스트로보 장착시에도 넥스트랩과 달리 부담없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 그럼 일상에서의 적용방법을 볼까요?


제 얼굴이 나온다고해서... 혐짤이라 생각지는 말아주세요~~


클립을 위로 올려서 잠급니다.편안한 촬영을 위하여 클립을 위로 올려서 잠급니다.

편안한 사용편안한 사용.

클립(잠금장치) 활용법클립(잠금장치) 활용법


위의 클립을 위로 올려서 고정하면, 쭉~ 당겨 올려서 샷! 이 가능합니다. 


부드럽게 올라가며 걸리는 느낌? 전혀 없습니다.


잠금모습아래 위의 클립을 모두 아래로 내려 잠근 모습


아이들 손도 잡아주고해야하니... 잠궈볼까요?  위의 클립을 아래로 내려 잠급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응용이 가능합니다.


허리춤에서 단단히 고정되앞으로 숙여도 허리춤에서 단단히 고정되어 덜렁이지 않아요~

아빠의 얼굴을 가려주는 딸의 센스!!!바디는 흘러내리지 않아요! 덤으로 아빠의 얼굴을 가려주는 딸의 센스!!!

바디가 고정되어 안전합니다바디가 고정되어 안전합니다

역시! 흘러내리지 않는 편안함!역시! 흘러내리지 않는 편안함!!! (침대광고 아닙니다~~)


일반적인 넥스트랩을 이용하여 어깨에 메고 있었다면, 


한쪽으로 메거나 크로스로 메더라도, 흘러내림을 막기 위해 허리 뒤로 돌리고 버티느라 힘들었겠죠?


또한, 아들을 데리고 다니며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 때.... 카메라가 있으면 정말 불편합니다.


일반적인 넥스트랩이라면, 어깨에 메면 흘러내리고, 크로스로 메기엔 힘들고.... 


하지만, 블랙래피드(Black Rapid)의 RS-SPORT 는 다릅니다! 

(남자 화장실에서 아내가 찍어줄 수 없어, 밖에서 다시 설정샷을 찍었습니다;;; )


두개의 클립을 뒷쪽으로 잠그니 바디는 앞으로 흘러내릴 일이 없이 편안한(?) 볼 일을 볼 수 있습니다.


손을 씻거나 다른 볼일을 볼 때에도 역시!!! 편안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클립을 이용한 즉각적인 응용이 쉽고, 자전거를 탈 때에도 흘러내리거나 떨어뜨릴 걱정없이 사용합니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블랙래피드(Black Rapid) RS-SPORT 의 간략한 체험기였습니다.


더 많은 사진을 담고 소개를 하고 싶었으나, DSLR이 아닌 휴대폰으로 담기에 한계가 있었네요~^^


제품을 추천한다면? 당연히 강력히 추천!!! 입니다.



하연이가 이렇게 컸어요어느덧 하연이가 이렇게 컸답니다


어느덧 6월도 거의 다 지나고 7월이 눈 앞에 다가왔습니다.


한국의 탈락으로 월드컵의 열기가 식는 대신 한 여름의 열기가 가득하려나요? 


전 또 다른 프로젝트에 투입되어 9월 까지는 정신없을 듯 합니다


그래도~ 다시 글을 올려본 만큼!!! 자주 글을 올리며 이웃분들을 지속적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anunmankm.tistory.com BlogIcon 버크하우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갑니다. 활기찬 주말 되세요. ^^

    2014.06.29 17:50 신고
  2.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연이가 많이 컸네요~~~ 헐~~ 세월이~~~ 사진을 잘 찍으시니 하연이가 도욱 예뻐보이네요

    2014.06.30 08:24 신고
    •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댓글주소  수정/삭제

      오랬만에 뵙습니다.
      블로그 생활을 한동안 안했기에 찾아뵙지도 못했네요.

      앞으론, 다시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2014.06.30 13:51 신고
  3. Favicon of http://myzone.tistory.com BlogIcon 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알 생겼다

    2014.07.01 07:36 신고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 541 
BLOG main image
:+:+: 사랑愛 - Ever after :+:+:
제 사진은 예술이 아닌 추억의 부분입니다. 방법도 이론도 없으며, 즐겁게 담고 기록으로 남길뿐입니다 <Facebook> Mitchell Jung
by 밋첼™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41)
사랑愛 (177)
사진愛_Photo (99)
가족愛 (0)
개발자愛 (63)
음악愛 (15)
그외愛 (179)
리뷰愛 (8)

달력

«   2017/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extcubeDesignMyselfget rss